TOP

Top

가맹
문의

“첫 달 월세 지원” 그레이핍플,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4 부산’ 참가 2024-11-26
첨부파일

 
[이넷뉴스] 박정우 기자 = 카페 프랜차이즈 그레이핍플이 오는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4 부산'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외식, 배달, 서비스, 도소매, 점포 및 외식설비 등 100여 개의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참여하며, 그레이핍플의 부스는 레드카펫존인 C13에 마련된다.

그레이핍플은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블랙 인테리어와 라이트 그레이 인테리어 두 가지 옵션을 선보이며, 예비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창업 프로모션으로는 1천만 원 상당의 하이엔드 커피 머신을 제공하고,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감리도면비 면제와 함께 오픈 마케팅 비용으로 1천만 원을 지원한다. 특히, 창업박람회 한정 혜택으로 첫 달 월세를 최대 1천만 원까지 지원해 총 5,25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현장에서는 음료 무료 시음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부산에서 시작된 카페 프랜차이즈 그레이핍플은 저렴한 가격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서면본점이 '부산에서 줄 서는 카페'로 입소문을 타면서 가맹 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초기 창업 비용으로 망설이는 예비 점주님들을 위해 역대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창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그레이핍플 창업 또는 카페 창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이번 창업박람회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현재 그레이핍플은 홈페이지를 통해 창업 박람회 사전 신청을 접수 받고 있다.

출처 : 이넷뉴스(https://www.enetnews.co.kr)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