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핍플, 부산 창업박람회 성료 "3일 내내 상담 만석"
2024-12-04
첨부파일
[이넷뉴스] 박정우 기자 =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그레이핍플(graypipple)’이 2024년 11월 부산에서 개최된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처음으로 참가하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
이번 박람회는 부울경 지역 프랜차이즈 산업의 육성과 활성화를 목표로 마련된 행사로,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홍보와 가맹점 유치 기회를 제공하는 장으로 자리 잡았다. 100여 개 브랜드와 200여 개 부스가 참여하며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한 이번 행사는 부산 벡스코에서 3일간 성황리에 열렸다.
그레이핍플커피는 박람회 현장에서 실제 운영 매장의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구현한 부스를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블랙 인테리어와 라이트 그레이 인테리어 두 가지 옵션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시그니처 음료와 디저트를 통해 객단가를 높여 매출 상승을 이끄는 전략으로 저가 카페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현장을 찾은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총 5,25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혜택에는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면제뿐 아니라, 1천만 원 상당의 하이엔드 커피머신 지원, 오픈 마케팅 비용 1천만 원 지원, 첫 달 월세 최대 1천만 원 지원 등이 포함되어 있어 창업을 고려하는 많은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상담 문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상담자 수 200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로 인해 상담 대기 시간이 길어졌으며, 일부 관람객은 상담을 받지 못하는 아쉬움을 겪기도 했다. 이를 반영해, 그레이핍플커피는 박람회 종료 후에도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을 위해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그레이핍플커피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그레이핍플의 독보적인 인테리어와 브랜드 차별화 전략을 알릴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현장에서 보여주신 긍정적인 반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창업 지원 혜택과 세심한 지원으로 더 많은 분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정보와 창업 혜택은 그레이핍플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이넷뉴스(https://www.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