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Top

가맹
문의

그레이핍플커피, 신메뉴 ‘제주말차시리즈’ 4종 출시…차별화된 말차 음료 선보여 2025-04-15
첨부파일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그레이핍플커피(GRAYPIPPLE COFFEE)’가 따뜻한 봄을 맞아 제주산 프리미엄 말차를 활용한 신메뉴 ‘제주말차시리즈’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는 청정 제주에서 자란 고급 말차를 베이스로, 커피·초콜릿·단팥 등 다양한 재료를 조화롭게 레이어링해 기존 말차 음료와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기획됐다. 제주 말차의 깊은 풍미를 살리는 동시에 풍부한 맛과 감각적인 비주얼을 갖춘 메뉴로, 단순한 말차 음료를 넘어 브랜드 고유의 감성과 개성을 담은 새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고품질 재료를 사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를 유지해, 프리미엄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음료로 주목받고 있다.

출시된 메뉴는 ▲제주말차그레이라떼 ▲제주말차샷라떼 ▲제주말차단팥프라페 ▲제주초코나무숲 총 4종이다.

제주말차그레이라떼는 견과류의 고소함이 매력적인 시그니처 음료 ‘그레이라떼’에 깊고 진한 제주 말차를 더해 한층 더 풍부한 맛으로 완성됐다.

제주말차샷라떼는 제주 말차 베이스에 에스프레소 샷과 부드러운 말차 크림을 더해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제주초코나무숲은 진한 초코라떼에 제주 말차의 깊은 풍미를 더해 초콜릿의 달콤함과 말차의 쌉싸름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라떼다.

제주말차단팥프라페는 진한 말차 프라페에 부드럽고 달콤한 단팥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완성됐다.

그레이핍플커피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아 달콤한 재료들의 조합으로 계절에 어울리는 말차 음료를 완성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맛있는 음료와 새로운 맛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메뉴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신메뉴는 오는 4월 17일부터 전국 그레이핍플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맹점 확장에 따라 점차 더 많은 매장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전국 매장 위치는 그레이핍플커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