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Top

가맹
문의

그레이핍플, 겨울 제철 맞이 ‘컵딸기’ 2종 출시 2026-01-22


디저트·베이커리 카페 프랜차이즈 '그레이핍플(GRAYPIPPLE)'이 본격적인 딸기 시즌을 맞아 22일, 신선한 생딸기를 한 컵에 담아낸 이색 디저트 ‘컵딸기’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컵딸기 시리즈는 ▲상큼하고 신선한 생딸기에 달콤한 헤이즐넛 초코 시럽을 듬뿍 더한 '헤이즐넛 초코 컵딸기' ▲깊고 진한 풍미의 제주 말차 시럽과 딸기 상큼한 조화가 일품인 '제주 말차 컵딸기'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매장 기준 5,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메뉴는 국내 카페 프랜차이즈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독특한 형식의 딸기 디저트다. 특히 한 손에 들어오는 컵 형태의 패키지를 적용해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휴대성과 취식의 편의성을 높여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레이핍플은 이번 메뉴 개발 과정에서 '딸기 원물의 매력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디저트'를 만드는 데 집중했다. 특히 앞서 본점에서 진행한 선출시 테스트 당시, 감각적인 비주얼과 뛰어난 맛으로 화제를 모으며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 전국 가맹점 확대를 결정하게 됐다.

그레이핍플 관계자는 “딸기 제철을 맞아 딸기 본연의 과육을 가장 맛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 끝에 이번 컵딸기를 개발하게 됐다”며, “본점에서의 큰 호응이 전국 가맹점에서도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그레이핍플만의 차별성과 경쟁력을 갖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레이핍플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트렌디한 디저트 라인업으로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층 사이에서 높은 브랜드 선호도를 형성하고 있다. 최근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빠르게 확장하며 디저트 시장의 신흥 강자로 주목받고 있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목록 보기